4-본문1

윈키아 EMO 애플리케이션 출시

WINKIA EMO

넥스큐브코퍼레이션 주식회사가 감정을 기록하고 관리할 수 있는 ‘WINKIA EMO’를 출시한다.

 

WINKIA EMO는 감정을 기록하면서 우리 자신조차 미처 알아채지 못했던 감정의 분포와 변화를 확인함으로써 감정을 측정하고 다스릴 수 있는 세계 최초의 애플리케이션이다.

 

감정을 측정한다는 일이 어려울 것 같지만, WINKIA EMO를 통하면 간단하다. 자신의 현재 감정상태에 따라 단 한번의 터치로 희로애락이라고 불리는 4가지 감정을 1부터 5의 강도로 입력할 수 있다. 특히, 선택한 감정의 종류와 강도에 따라 변화하는 캐릭터의 얼굴표정이 입력할 때의 재미를 더해 준다.

 

이렇게 순간의 감정의 기록들이 쌓이면 자신이 다른 사람들보다 어떤 감정을 더 많이 느끼는지, 혹은 무슨 요일, 특정시간에 어떤 기분을 많이 느끼고 있는지 등 다양한 분석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이로써 자신의 마음을 객관적으로 바라보고 마음을 다스려 관리할 수 있다.

 

감정을 기록할 때 일기를 쓰듯 이유를 같이 기록해 두면 나만의 감정 일기장의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선택에 따라 누구나 볼 수 있는 타임라인에 공개하고 자신의 기분에 공감해주는 불특정 다수의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도 있다.

 

고승재 대표는 “우리가 지금보다 더 행복해지기 위해서는 먼저 자신의 현재 감정 상태를 정확히 알고, 마음이나 감정이 어떻게 변화하는지를 알아야 하며, 그것이 WINKIA EMO 애플리케이션을 만든 이유” 라고 설명하고, “많은 분들이 WINKIA EMO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자신의 감정의 변화를 직시하고 자신을 되돌아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WINKIA EMO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Leave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clear formSubmit